호주이야기30) DFO 쇼핑 즐기기!

 

 


공항쪽 근처로 와서 보인 DFO

드디어 나도 저 간판을 봤다

 

 

주차장이 워매 넓다

출입구도 많고


근데 자전거 주차장을 보지못함...

그냥 아뭇대나 묶어났다

 

 

 

 


 

이렇게 묶어파는게 많음

투컬러 반바지 음...색감이 괜찮았다

 

 

 

우리가 아는 브랜드 많고

상품 많다고 보면된다

그렇다고 It템이 잇는건 아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은 기본으로

컨버스, 볼컴, 인더스터리, 디젤 등등 많은 브랜드가 모여있다


굉장히 신났슴!

moon_and_james-2


오전에 좀 둘러보고


배가 고파서 밥을 먹었다

가운데 라인은 푸드코트가 있다

 

 

 

 

 

 

꽤 많은 매장이 있다

난 최대한 다돌아봤다

나중에는 너무 많이 옷을 봐서

토나올뻔


가격도 저렴했다

근데 괜찬은 물건 찾는 게 관건~


이런 곳은 이월 상품이 있는거 알죠?

신상은 없고 예전상품을 싸는파는 곳이다


 


내가 좋아하는 성조기 신발도 볼 수 있었다

찾던거였는데

근데 사이즈가 없었다

-_-


사이즈 찾기도 만만치 않을 것이다

황금사이즈는 금방 가져가니;;




이게 DFO 구조도

한바퀴 쭉 돌면된다


DFO의 장점은 실속있게 붙어 있어서 금방금방 다음 매장으로 넘어가며 쇼핑을 할 수 있고

실내라서 컨디션도 괜찬고

직원들 터치가 없어 맘껏 쇼핑할 수 있다

매장마다 피팅룸이 다 있으니 많이 입어보고 고민하고 살 것~


난 이날 3개 정도 득한 것 같다

맨투맨1장, 바지1벌, 신발1컬레

 

 



60불인가 주고 산 컨버스~

 

바지 밑 밴딩이 있는 인더스터리 바지 이거 상당히 맘에 들었음

100불짜린데 60불인가 주고 삿던거 같음


가방에 주섬주섬 넣고 자전거 타고 다시 집으로 복귀

나름 만족했던 쇼핑이 었다

나중에 다시 또 가야겠다

쇼핑잼밋섬 ><

brown_and_conys_secret_date-36


다음은 하버타운으로~

Posted by Aust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