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이야기23) 카메라 주변부품을 사러 JB Hifi 와 Ted's camera 방문

 

카메라를 받았다 씬나 ㅋㅋ

 

일 마치고 집오면서 테스트로 찍어봤다
건물 디자인이 이쁜 것 같다

이렇게 다양한 효과로도 볼 수 있다!

 

(장소는 벨리입니다)



 

 

JB - HiFi

 

 

JB Hifi 이전 포스팅글에 소개했었는데

우리나라로 치면 하이마트 같은 곳이다

전자제품 카메라 게임시디 스피커 헤드셋 등 다판매 하고 있으니 가보길

 

난 여기서 SD메모리카드(카메라를 샀는데 메모리가 같이 오지 않았다)를 샀다

카메라 케이스도 사려고 했지만 맘에드는게 없어서 패스 


 

 

 

 

시티에 카메라 관련 용품(악세서리) 파는 곳이 많이 있었다

테드라는 곳인데 하이파이 직원이 가보라 해서 왔다

 

 

사실 카메라 스트랩(목에 거는 줄)을 사려고 했는데 구멍이 작은 스트랩은 어딜가도 안팔더라;;

그냥 카메라케이스 삼

이십몇불 한거 같다


살껀 다 샀슴! 이제 사진 마구마구 찍을꺼양 ㅋㅋ


여러분들도 카메라 하나 정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화질이 넘조아요


moon_and_james-3

 

 

 

 

(사우스뱅크에서 시티를 바라보고 찍은 것. 쉐어메이트 강제 출연 ㅋㅋ )

 

저녁에 사람들이 많더군요 :)

 

요즘 폰 카메라도 좋게 나오지만

정말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카메라 하나 정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Posted by Austy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