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이야기12) 시드니 뱅스타운 베트남식 칼국수 맛집!

 

 

공항에서 친척분이 픽업해서 집으로 가는 길에 점심을 먹자고 한다

 

영어를 잘못해서 (친척은 다 영어쓴다) 감사하다는 표시도 잘못했다

 

어색하기도 하고..


시드니 뱅스타운에서 베트남씩 칼국수? 를 먹었다

사촌동생은 한국말을 할 줄 알기 때문에 물었다

이거 맛있냐고

맛있단다 특이하단다

 

사촌동생은 현재 시드니에서 요리사로 일하고 있다

일찍이 요리사 준비를 했고 최연소로 호주 요리사 코스? 를 따서

인터넷 기사에서 나온 녀석이다

열심히 하나보다

 

어쨋든

베트남식 칼국수는 향이 독특(고수 라는 풀)

거기에 민트와 쑥주를 곁들고

소스를 뿌려

섞어 먹는다


한입 먹었다


!!!?

 

moon_and_james-8

 

국수 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마치..

내가 향나는 음식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완전 취향저격

양도 많다 

 

국수 안에 고기도 엄청 맛있었고 국물 향이 캬...

 


친척분 남편분이 베트남 분이시라 이런걸 자주 드신다고 한다

처음 먹어본 베트남씩 칼국수

완전 반함


한국인이 처음 고수 라는 풀을 먹었을 때 독특한 향 때문에 잘 못먹는다고 했는데


난 개꿀맛


이런거 조아한다


시드니에 계신분 요기 유명하데요 안가본신 분은 가서 한번 잡숴보시길

아 또 놀라웠던건 엄청 빨리나온다... 면넣고 국수 붓고 재료 넣고 바로 나오는 모양인가보다 화장실 잠시 간사이에 나왔더라...


 



 꼭 가보세요 ㅎㅎ

Posted by Austyn